CELECON

BRAND STORY

BRAND STORY

#HOT ISSUE_육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오직 육스에서만 만나는 특별한 협업
2021-02-15

 

트렌드에 민감하고 남들과 다른 색다른 패션 아이템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면 육스(YOOX)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에 주목하세요!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 육스(YOOX)에서는 남성복과 여성복, 슈즈, 액세서리,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까지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 디자이너, 패션계 인물들과 함께 재치 넘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죠. 오직 육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렉션, 지금 어떤 라인업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JW 앤더슨 X 육스 20주년 컬렉션

 

육스가 20주년을 맞이해 JW 앤더슨과 손을 잡고 몽환적인 무드의 젠더리스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혁신, 개방, 끝없는 도전' 주제로 한 JW 앤더슨 X 육스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남성복과 여성복의 경계가 없는 젠더리스 룩으로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핏과 스타일로 구성되었죠. ‘Beyond Trends, Beyond Seasons, Beyond Gender’ 키워드를 내세우며 계절과 트렌드,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고유의 스타일을 지킬 수 있는 룩과 몽환적인 비주얼의 캠페인이 돋보입니다. 코듀로이 소재의 트렌치코트와 비대칭 라인의 스커트, 소매 드레이프가 더해진 셔츠, 타탄체크 모티브의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셔츠 원피스 등으로 구성되었고 JW 앤더슨 특유의 감성이 드러나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소재감이 돋보입니다. 카키, 브라운, 그레이 톤 컬러군으로 차분하고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죠. JW 앤더슨의 영국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홀리데이 비트 프로젝트



온라인 편집숍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뮤직 쇼가 있다면? 육스와 세 명의 아티스트가 협업한 홀리데이 비트 프로젝트가 바로 그것. 기존의 뮤직쇼와 달리 음악, 예술, 패션 분야를 대표하는 세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지속 가능성, 포괄성, 다양성 등 올해 주요 키워드에 대한 토크 형태의 에피소드로 공개되었죠. 영국의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 스테플론 (Stefflon Don)과 이탈리아의 가수 겸 작곡가 마흐무드(Mahmood), 퍼포먼스 아티스트 니코 바셀라리(Nico Vascellari)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에피소드 공개와 함께 아티스트들의 커스텀 아트워크가 더해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도 선보입니다. 직접 제작한 실크 스크린 아트 워크로 제작된 스웨터 셔츠와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었고 어린 시절에 그린 그림을 더해 소장 가치가 더해졌죠. 판매 수익금은 모두 자선 단체에 기부될 예정. 감각적인 음악을 즐기면서 특별한 쇼핑도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몽블랑의 KEEP ON MOVING

 

몽블랑하면 떠오르는 고급스럽고 젠틀한 느낌과는 전혀 다른 몽블랑의 에너지 넘치는 뉴 컬렉션. 육스만의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몽블랑의 뉴 컬렉션 ‘KEEP ON MOVING’ 캠페인은 비트에 맞춰 자유롭게 움직이는 두 댄서의 퍼포먼스 속에서 에너지 넘치는 컬러로 물든 몽블랑의 트래블 백, 백팩, 노트, 만년필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하게만 여겨졌던 몽블랑의 새로운 변신이 한결 반갑고 레드, 오렌지, 옐로, 블루 등 강렬한 포인트 컬러들의 대비가 더욱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화려한 색감만으로도 어디든 떠날 수 있을 것 같고, 더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 같지 않나요? 다가올 봄,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 되어줄 것입니다.